이미 어느 정도 진행되어가고 있지 않나. #프리랜서의시대 기존의 기업형태는 이미 변화하고 있다. 이에 맞춰서 스타트업들이 생겨났고 BMC 가 Lean 하게 변하고- 그게 또 다시 #프로젝트 단위로 쪼개지면서 Gsprint 가 생겨나고 활성화 되는 시점에서 이미 직장인의 시대는 끝난 것 아닌가? 프리랜서는 다른 말로 #1인기업 이라는 신조어로 한국화되어 퍼지고 있다. 여기서 재밌는 사실은 1인기업가 분들은 명함이 하나인 경우가 별로 없다는거.ㅎ
by Flow Minwoo Lee
January 06, 2017 at 10:12AM
from Facebook
via IFTTTfrom Facebook
via IFTTT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