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만년 전부터 수출용과 내수용의 차이에 대해서는 널리 알려져 있었고, 네티즌들은 펙트체크를 통해 이미 100만년 전부터 수없이 증거자료를 양산해왔죠. 삼양라면이 최고일 때, 우지파동을 만들면서 언론플레이를 곁들여 삼양을 망하게 만들고 득세한게 농심이죠. 뭐 농심만 그렇습니까? 삼성, 현대, 롯데, 농심 등 대부분의 재벌기업들은 국내 소비자들을 차별하면서 애국소비를 강조해왔었죠. 그러면서 골목상권들어가서 자본으로 휩쓸고 땅값올려서 영세상인들은 이주하고- 그런데도 국민들은 현대차를 사고 갤럭시를 쓰며, 롯데껌을 씹으며 롯데백화점에서 쇼핑을 하고 신라면과 너구리를 끓여먹죠. 그리고 그렇게 언론조작과 검색어 조작을 일삼는 네이버로 검색을 하고,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하며 네이버 메일을 씁니다. 조중동을 읽으며, 그들이 출자하여 설립한 종편( 언론조작을 일삼는 권력의 충실한 개들인 조중동과 매일경제가 방송업으로 진출한 것이라고 보면 됩니다 - MBN(매일경제), 채널A(동아), JTBC(중앙), TV조선 ) 을 보며 희희낙낙 거리죠. 참 비굴하게도 말이죠. 컨텐츠가 좋지 않냐며 반문하면서 말이죠. 이러니 재벌들이 국민을 똥으로 보는 거 아닐까요? 재벌만 잘못한겁니까? 아니면 그걸 소비해주는 국민도 같이 잘못한 겁니까? 대단한 나라입니다. 작금의 거지같은 대한민국은 국민 모두의 책임입니다. 국민이 용납해주니까 재벌대기업과 정치인들이 국민을 병신으로 보는거라구요. 현명한 소비와 정치참여가 절실한 대한민국. #비굴한대한민국
by Flow Minwoo Lee
January 15, 2017 at 03:45PM
from Facebook
via IFTTTfrom Facebook
via IFTTT
2017년 1월 15일 일요일
200만년 전부터 수출용과 내수용의 차이에 대해서는 널리 알려져 있었고, 네티즌들은 펙트체크를 통해 이미 100만년 전부터 수없이 증거자료를 양산해왔죠. 삼양라면이 최고일 때, 우지파동을 만들면서 언론플레이를 곁들여 삼양을 망하게 만들고 득세한게 농심이죠. 뭐 농심만 그렇습니까? 삼성, 현대, 롯데, 농심 등 대부분의 재벌기업들은 국내 소비자들을 차별하면서 애국소비를 강조해왔었죠. 그러면서 골목상권들어가서 자본으로 휩쓸고 땅값올려서 영세상인들은 이주하고- 그런데도 국민들은 현대차를 사고 갤럭시를 쓰며, 롯데껌을 씹으며 롯데백화점에서 쇼핑을 하고 신라면과 너구리를 끓여먹죠. 그리고 그렇게 언론조작과 검색어 조작을 일삼는 네이버로 검색을 하고,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하며 네이버 메일을 씁니다. 조중동을 읽으며, 그들이 출자하여 설립한 종편( 언론조작을 일삼는 권력의 충실한 개들인 조중동과 매일경제가 방송업으로 진출한 것이라고 보면 됩니다 - MBN(매일경제), 채널A(동아), JTBC(중앙), TV조선 ) 을 보며 희희낙낙 거리죠. 참 비굴하게도 말이죠. 컨텐츠가 좋지 않냐며 반문하면서 말이죠. 이러니 재벌들이 국민을 똥으로 보는 거 아닐까요? 재벌만 잘못한겁니까? 아니면 그걸 소비해주는 국민도 같이 잘못한 겁니까? 대단한 나라입니다. 작금의 거지같은 대한민국은 국민 모두의 책임입니다. 국민이 용납해주니까 재벌대기업과 정치인들이 국민을 병신으로 보는거라구요. 현명한 소비와 정치참여가 절실한 대한민국. #비굴한대한민국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