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월 4일 수요일

#독재자의딸년 의 수준이 정말 해도 너무 한다. 부정선거로 51.6%의 득표율로 당선된 대통령도 대통령이라 해야하는건가? 대통령이라는 자의 가슴에 노란리본이 달리기를 기대하는건 망상에 지나지 않겠지 그동안에는 그냥 마리오네트 인 줄 알았는데, 이제 보아하니 서너줄 정도는 끊어진 마리오네트 였구나.

#독재자의딸년 의 수준이 정말 해도 너무 한다. 부정선거로 51.6%의 득표율로 당선된 대통령도 대통령이라 해야하는건가? 대통령이라는 자의 가슴에 노란리본이 달리기를 기대하는건 망상에 지나지 않겠지 그동안에는 그냥 마리오네트 인 줄 알았는데, 이제 보아하니 서너줄 정도는 끊어진 마리오네트 였구나.
by Flow Minwoo Lee

January 04, 2017 at 02:38PM
from Facebook
via IFTTTfrom Facebook
via IFTTT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