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월 4일 수요일

파리에 온 지 벌써 3주가 되어간다. 그동안 정말 재밌고 미친 일들이 산더미처럼 엄습했는데, 이에 대한 자료만 미친듯이 때려박고 정리를 하지 않아서 그런지 지금 에버노트, 드랍박스, 맥북, 외장하드가 난장판이다. 소일거리도 쌓이면 개빡이라는 진리..


from Twitter https://twitter.com/Minu25N1

January 04, 2017 at 02:58PM
via IFTTT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