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8월 8일 수요일

고객의 분류는 중요하다. 그 중에 가장 큰 분류는 외부고객과 내부고객. 외부고객은 일반적으로 말하는 고객(소비자)를 의미하며 내부고객은 직원을 말한다. 많은 수장들이 하는 실수가 내부고객보다 외부고객을 중요시 한다는 거다. 내부고객부터 만족시키면 상당히 많은 문제가 해결된다. #flow

고객의 분류는 중요하다. 그 중에 가장 큰 분류는 외부고객과 내부고객. 외부고객은 일반적으로 말하는 고객(소비자)를 의미하며 내부고객은 직원을 말한다. 많은 수장들이 하는 실수가 내부고객보다 외부고객을 중요시 한다는 거다. 내부고객부터 만족시키면 상당히 많은 문제가 해결된다. #flow
by Flow Minwoo Lee

August 08, 2018 at 09:27AM
from Facebook
via IFTTTfrom Facebook
via IFTTT

댓글 없음:

댓글 쓰기